[코디 이야기]
게시글 보기
늦여름,초가을 코디!
Date : 2010-08-20
Name : ????
Hits : 3075

요즘 여름이 가고 있는데 도 날씨가 너무 덥죠 ㅠㅠ

우선 늦여름 코디! 주황색의 무지 박스티 있으신가요...~

거기다가 딱붙는 레깅스같은 진청의 7부스키니를 입어세염ㅋ 아주 그냥 간지가 나죠!

그리고 무지티니까 심심할땐 목걸이 하나 해주심 되구요~

근데 아주 더운날에는 아무래도 스키니는 덥잔아요..ㅎ

그럴땐!음...빈티지한 디테일의 데님핫팬츠에 얇은 아사면 소재의 블라우스~!이쁩니다 ㅎㅎ

시원하기도 하구욧 ㅋ

아니면 컬러플한 골지나시를 두개 겹쳐 입고 (물론 색깔어울리는 걸루요!)롤업청숏팬츠를 입으시던가요~~ㅎ 그리고 신발은 쪼리가 좋습니당 머리는 높게 묶으세요

아참 쪼리는 봄이나 가을에 가볍게 스키니진등 긴바지에 입어도 잘 어울령요~

그리고 잠시 외출할때도 편하게 신고 트레이닝복에도 완전 매치되구요 ㅎㅎ

초가을에는~~ 약간 컬러플한 스키니진(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녹색, 갈색, 블루, 핑크 뭐 이정도)에 반팔티를 입고 가디건을 걸쳐주시면 되겟슴니다~

참고로 비비드한 컬러면 가디건이나 상의를 무채색으로 입어주시면 시크해 보여요 ㅎ

아님...단가라 나시티에 (회색 오트밀 등 무난한 색) 그레이 컬러의 루즈핏 가디건을 걸치시고

(이때 단추를 엇갈려서 한두개만 잠궈주시는 게 포인트입니다!ㅎ) 흰색이나 베이지의 빈티지한 숏진을 입으세요^^ 그리고 신발은 샌들~ㅎ

또하나!ㅎ 요즘 돌청은 솔직히 유행이 조금 지났어요 ~~

그래서 너무 얼룩덜룩한 거 입긴 좀 그래요 ㅎ 그러니까 약간의 보일듯 말듯한 워싱이 있는

스키니 입으면 너무 유행 타지도 않고 이쁘답니다^^ 거기다 걍 박스티 하나만 입어도 굳!

아 그리고 다리 얇으신 분들은 아무 스키니나 입으셔도 대박 여신입니당!ㅠㅠ 아 부럽

하여튼 참고하셔서 이쁘게 입으세요^^ 도움 됫으면 좋겠네요

그리고 다른 분들도 좀 많이 올려주셔서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해요 마니 올려주세요!ㅋ

 

코멘트 쓰기

개인정보 수집·이용

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 항목 보유기간
게시판 서비스 제공
이름, 비밀번호, 작성내용, IP Address
게시글 삭제 시
*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Date
Hits
????
2010-08-20
3075

비밀번호 확인 닫기